업계 최상위 FX렌트 FX시티 만나보세요

업계 최상위 FX렌트 FX시티 만나보세요

업계 최상위 FX렌트 FX시티 만나보세요

FX게임

네임드FX

FX Margin 거래는 개인이 참여할 수 있는 국제외환거래입니다.
FX Margin 거래는 통상적으로 국내에서 증권사들이 개인들에게 일정 금액의 증거금만 받고 10배의 Leverage를 이용하여 국제외환시장에 참여할 수 있게 만든 것을 의미합니다.

FX마진 거래에 도전해보고 싶지만, 사전 정보를 입수하다 보니 전문용어가 어려워서 입문을 포기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사실 이런 개념이나 기초지식은 수익률과 별 상관이 없다.

하지만, ‘가짜 돈’으로 거래하면 아무래도 몰입도가 떨어지므로, 아무런 조건 없이 계좌 개설 보너스나 통큰 입금보너스를 제공하는 해외 FX 마진거래 브로커의 실계좌를 만들어서 테스트해 볼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봉의 길이가 길수록 그 힘은 더욱 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윗꼬리가 생기는 이유는 환율의 가격이 한참 잘 오르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시점에서 난 이정도 가격에 만족하고 팔아 차익을 챙기려는 사람들이 생기겠죠?

아랫꼬리는 환율이 점차 내려옵니다. 그러면 어! 싸다~싸~ 구매해볼까? 하고 매수하려는 사람들이 생기겠죠? 그러면 양봉의 저항을 맞아 올라간 흔적입니다.

매수와 매도의 힘이 팽팽한 경우로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그래프가 딱 중앙에 있는 경우를 말합니다.

우선 첫번째로, 그래프가 그리는 큰 추세를 봐야합니다.

그리고 마침내 길다란 양봉이 나오면서 폭발을 합니다.

이 차트처럼 크게 하락한 뒤 다시 오르는 차트는 기본적으로 상승한다는 베이스를 깔고 거래에 임하시면 좀 수월하겠죠.

하락에서 큰 음봉이 아닌 작은 음봉들이 점진적으로 내려옵니다.

반등에선 점진적으로 내려오던 음봉이 갑자기 큰 음봉으로 내려온 뒤 양봉이 뜹니다.

차트는 신기하게도 균형을 맞추려고 합니다.

상승으로 추세전환했다면 계속 매수에 일정금액을 거는겁니다. 중간에 뭐 2~3번 잃는것보다 따는 금액이 많아지는 것이니?

두번째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패턴입니다. 큰 양봉과 큰 음봉이 떳을때를 노리는겁니다.

왜냐하면, 윗꼬리 갭을 매우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죠.

저는 99% 라고 말합니다. 그래프에서는 100% 가 없습니다.

만약, 저 윗꼬리가 0.0004 환율의 차가 넘지않는 약한것이었다면 저는 매도에 30만원을 걸었겠죠.

하루에 저런 그래프가 몇개씩 나오는데요, 그때마다 30만원씩 따면 흐흐흐…

그래서 확률을 높이려면 자신이 원하는 그래프가 나올때까지 기다리고 기다려야 합니다.

FX 마진거래는 단지 6분 거래이기 때문에 1분봉만으로 판별합니다. 주식처럼 그래프가 방대하지 않아서 조금만 공부해도 정말 수월해집니다.

  1. 방금전까지 양봉이나 음봉이었던 그래프가 거래가 딱 종료되면 음봉이나 양봉으로 바뀌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것 같습니다.
  2. FX 마진거래는 무조건 주 5일, 24시간, 평일이 공휴일이라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모든 사람의 돈이 몰리는곳인데 전세계 평일 공휴일은 모두 다 틀리겠죠?

FX렌트 FX시티 하나게임.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